구글상위노출 작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개인이 백링크를 거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형 커뮤니티나 다른 블로그들의 댓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홍보이기 때문에 당연히 해당 웹사이트의 소유주로부터 삭제를 당하거나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뜨지 않는 경우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설명 자료로, 있으면 구글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확실하지만 내 손에만 잡히지 않는 것 같은 백링크 작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거시적이 입장에서 말씀드렸지만 포스팅을 쓰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 백링크에 열을 올리고 있으시다면 가치 있는 포스팅과 정상적인 확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단지 소문 때문에 힘빼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니치에딧은 쉽게 말하면 링크 삽입 작업을 의미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구글에 이미 색인이 되어있는 페이지에 내 링크를 삽입하는 작업을 뜻 합니다.

즉, 유명한 사이트에서 링크를 많이 얻는 것이 아니라면 중요한 그리고 유일한 요소가 아닐 수 있다.

모든 링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오늘 만든 블로그에서 획득한 링크와 언론사에서 획득한 링크의 가중치는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링크는 양보다 질이 중요합니다!

이미지 대체 텍스트처럼 앵커 텍스트는 검색엔진에게 링크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예시를 보게 되면, 링크로 삽입된 콘텐츠는 “키워드 리서치 방법”에 대한 콘텐츠이지,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아닙니다.

이를 위한 최적의 방법은 내용을 click here 쉽게 읽을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구글은 특징적인 스니펫, 구절 랭킹, 심지어 메타 설명과 같은 답변 형식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내용의 일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사는 분석 쿠키를 사용하여 여러분이 당사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 여러분이 방문한 페이지, 여러분이 페이지에 머무르는 시간, 페이지가 여러분에게 올바르게 표시되는지에 대한 여부 또는 오류 발생 여부와 같은 여러분이 당사 사이트를 탐색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분석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성능을 개선하고 사이트를 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달아주는 것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more info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동일한 more info 주제에 대한 웹사이트 링크는 관련 없는 more info 웹사이트 링크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링크를 구매하는 것은 구글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을 직접적으로 구글상위노출 작업 위반하는 것이므로 이를 피하고 불이익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구매한 링크 수십, 수백, 수천 개에는 어떤 스팸성 링크가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구글상위노출 작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Leave a Reply

Gravatar